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학술대회

HOME > 학회활동 > 학술대회
학회활동
제2회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학술대회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점점 쌀쌀해 지는 겨울의 길목에서 2020년에도 제2회 학술대회를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학회는 2018년 10월 출범한 이후로 창립 학술대회와 의료인워크샵, 캄바페어 등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의미있는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모든 회원님들의 열성적인 성원 덕분이며, 특히 현장에서 실무를 하시는 의료인 분들의 많은 참여와 조언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는 예술과 테크놀로지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학술대회가 학회의 정체성을 공유하는 성격이었다면 이번에는 좀 더 심도 깊은 내용을 다루고자 "메디컬아트의 가능성과 미래"라는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분들을 모시고 증강현실 응용과 저작권법, 비즈니스 모델 등 흥미로운 주제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심포지엄과 더불어 전년도와 마찬가지로 모든 회원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전시회도 함께 열립니다.
이번 학술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시는 임원진, 간사진들 그리고 후원사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성공적인 학회를 위해 메디컬아트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회장 류준선

행사목록

(21987)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120번길 20, 미카엘관 236호 의생명커뮤니케이션연구소 내

사업자등록번호: 141-82-77975 대표자: 윤관현

Copyright © by Korean Association of Medical Visualization Art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