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캄바페어

HOME > 학회활동 > 캄바페어
학회활동
제3회 캄바페어

존경하는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회원 및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메디컬 아트에 관한 교육과 회원들 간 소통을 위한 “제3회 예술인을 위한 워크샵_캄바페어”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이번 행사는 covid19 이후 첫 대면으로 진행되며, 홍익대학교 바이오헬스 혁신공유대학사업단과 공동으로 주최합니다.

이번 캄바페어에서는 메디컬 아트 제작에 관해 각 분야의 작가님들을 모시고 보다 심도있게 진행할 예정이며, 우리 분야에 절실히 필요한 이론적 배경을 위해 기초 및 임상의학 전문가분들도 함께 모셨습니다. 또한 최근 의학 교육과 임상 분야에서 확대되고 있는 메타버스와 3D 프린팅 관련 콘텐츠를 준비하였고, 메디컬 아티스트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진학과 진로에 관한 부스도 마련되었습니다. 아울러 이벤트 행사로 메디컬 일러스트레이션의 전통적 표현 재료인 carbon dust drawing 기법을 체험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오랜만에 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캄바페어에 부디 많이 참석하셔서,
그간 소원했던 회원들 간의 작품 활동에 관한 직접적 소통과 교류에 많은 도움이 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회장 류준선

행사목록

(21987)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120번길 20, 미카엘관 236호 의생명커뮤니케이션연구소 내

사업자등록번호: 141-82-77975 대표자: 윤관현

Copyright © by Korean Association of Medical Visualization Artists